< 스폰서 링크 >
2012.08.27 21:41 핫이슈NEWS

[영화가 망하는 이유] R2B, 7광구처럼 흥행에 실패작


예고편 보는순간부터 보급형 CG겠거니 생각했음
스토리에 실패다. 탑건 답습한 뻔한 갈등관계. 관객을 너무 호구로 본듯한 스토리. 마이웨이는 너무 큰 스케일 때문에 스토리가 헐거워 졌고, 가비는 모티브가 너무 빈약했다. 커피? 그 정도 모티브에 역사적인 사실성마저 의심스러운. 황해는 만들기는 잘 만들었는데 과도하게 잔인하고 피를 너무 오버해서 사용했다. 게다가 결말도 허무. 7광구는 그래픽자체부터 허술하다. 그리고 실패한 영화를 보면 인물캐랙터가 그냥 카피수준이다. 도둑들이 왜 오션스 일레븐과 다를까? 왜 성공했을까? 캐랙터가 완전 다르고 살아있다.

cj는 제발 저돈을 좀 재능있는 감독들에 투자하고 제발 내용에좀 투자해라 매번 겉만 화려하고 내용은 텅 비어있으니 작년부터 만드는 블록버스터들마다 줄줄히 망하지 국내 최대 극장체인 가지고 최대 배급사면서 영화보는는이 그렇게 없나 cj가 작년부터 만든 블록버스터들 제작비 재능있는 감독들의 영화에 나눠서 투자했어도 이거보단 흥행했겠다 맨날 내용은 생각도 안하고 그저 크게만 만드니 무너지지 에휴

우리나라에서 한국인만의 정서를 보여주지 못하는 투자비만 까먹는 CG영화는 망한다는걸 저기 R2B제작자만 모르는가보다. CG영화를 보여면 미국영화를 보지, 우리나라영화를 볼 생각은 잘 안든다.


상영시간을 생각하지 않고 닥치는대로 촬영한 후 편집에서 많은 부분이 잘려나가는 것은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 참사를 겪고도 고쳐지지 않는 한국적인 현실이네... 헐리우드는 촬영 계획을 짜는 회의만 몇개월씩 한다는데 ..

헐리웃 cg대박인 작품들도 자칫 스토리나 내용 별로면 외면받는 것이 현실이고 관객들 눈은 높아질때로 높아져있는데 시도만 좋았을 뿐이고 작년인가 보면서 내내 욕나왔던 7광구,
이미 그거에 한번 당한상태라 cg를 강조한 국산영화는 선뜻 안보게 되더라. 그리고 영화홍보영상에 cg 보고 우와~라는 생각은 안들던데..한국영화는 자본과 기술의 한계때문에 시놉과 연기력이 흥행의 필수 요소이다.


< 스폰서 링크 >

posted by kr_S

댓글을 달아 주세요